몇 년 동안 영국 프리미어 리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대회로 널리 인정받았습니다. 그들은 더 큰 수익을 위해 가장 큰 텔레비전 거래를 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브랜드를 가진 클럽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등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어 리그 클럽은 높은 관중을 누리고 유럽 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게이트 영수증과 상품화에서 더 많은 수익을 가져왔습니다. 중계권과 결합된 재정적 보상은 클럽이 국내외에서 더 나은 품질의 선수를 유치하여 경기장 안팎에서 발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맨션티비는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제공하며, Mansion 88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배당, 7M 라이브스코어 그리고 각종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부의 끝없는 순환에서 계속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유럽 클럽의 상금 순위는 다르게 나타납니다. 이제 유럽에서 가장 부유한 두 축구 클럽에 프리미어 리그 팀이 없습니다. 대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와 같은 이전 지도자들이 부족하여 순위가 하락했습니다. 유일한 개선은 Arsenal과 Manchester City에서 볼 수 있었으며 두 클럽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상위 두 스페인 축구 팀이 잉글랜드 라이벌을 제치고 잉글랜드 축구가 다시 쇠퇴하고 있다는 더 많은 의견을 촉발했습니다.

그렇다면 상금 명단에서 추월당하는 것은 잉글랜드 축구에서 부와 성공의 종말을 의미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그러한 비난은 관련된 다양한 프리미어 리그 클럽의 실제 상태에 대한 적절한 분석과 논의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수입 감소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그 결과 다른 지역에서 더 나빠지고 있습니까?

먼저 이들 클럽 중 몇몇의 소유권 변경을 결정해야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와 첼시(Chelsea)와 같은 팀은 과거에 대부분 영국인 소유에서 외국 소유주로 바뀌거나 상업 단체처럼 운영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소유주 중 일부는 클럽을 인수하여 부채 에퀴티 마차로 사용하여 장부에서 부채를 안고 있습니다. 이는 클럽 수익원의 진정한 하락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채 중 많은 부분이 수년 동안 많은 이자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클럽의 수익은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들의 수익은 성공으로 증가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계정으로 이체된 많은 부채보다 불균형적으로 적습니다. 이것은 최근의 돈 순위를 보면 반드시 명확하지 않은 것입니다.

모든 잉글랜드 클럽이 동일한 부채 문제에 직면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아스날은 아마도 모든 주요 프리미어 리그 클럽 중 가장 건강한 수익을 내는 클럽일 것입니다. 그들은 꾸준한 긍정적인 회전율을 가지고 있고, 클럽은 경기장에서 좋은 성공을 거두며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건전한 상업적 벤처에 착수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높은 수준의 부채를 보고했을지 모르지만 클럽의 사업은 아마도 모든 잉글랜드 축구 클럽 중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 몇 가지 이유만으로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재정적 위기에 직면해 있고 다른 유럽 리그의 라이벌에게 패하고 있다는 언론의 비난을 반증하기에 충분하다. 그들이 빚을 지고 유명 선수에 대한 지출로 인해 더 높은 수준의 위험에 직면한 것은 확실히 사실이지만, 구단은 여전히 ​​그들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 및 축구 전반에서 좋은 수익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대회에서 평균 이상으로 수행하는 한, 전반적으로 수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 세계적으로 추가 확장의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